라이온하트 스튜디오, 홈페이지 리뉴얼 및 ‘프로젝트V’ 원화 공개

2023.06.22

■ 심플한 디자인을 기본 콘셉트로, 기업 및 게임 정보 확인에서 입사 지원까지 ‘원클릭’ 메뉴 배치

■ 로그라이크 캐주얼 RPG ‘프로젝트V’ 콘셉트 원화도 기업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과 함께 깜짝 공개

 

[2023-0615] 라이온하트 스튜디오(의장 김재영)가 기업 홈페이지를 리뉴얼 오픈하고, 홈페이지 내 게임 소개 페이지를 통해 현재 개발 중인 신규 IP ‘프로젝트V’의 콘셉트 원화도 최초 공개했다고 15일(목) 밝혔다.

 

이번 라이온하트 스튜디오의 기업 홈페이지 리뉴얼은 심플한 디자인을 기본 콘셉트로, 메인 페이지의 경우 텍스트 사용을 절제하고 3분의 2 이상을 간판 IP인 ‘오딘: 발할라 라이징(이하 오딘)’의 동영상을 배치해 시각적인 임팩트를 제공하도록 제작했다.

 

또한 우측 상단 네비게이션 바를 통해 ▲ABOUT: 기업 정보 및 핵심 가치 ▲GAMES: 오딘 및 프로젝트C/S/Q/V 게임 정보 ▲CAREER: 입사 지원 및 복리 후생 정보 ▲IR: 투자자 정보 ▲NEWS: 보도자료 등 원하는 페이지를 원클릭으로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이번 기업 홈페이지 리뉴얼과 함께 GAMES 페이지를 통해 라이온하트 스튜디오가 프로젝트C/S/Q에 이어 네 번째 신규 IP로 개발 중인 ‘프로젝트V’의 콘셉트 원화도 최초 공개했다.

 

프로젝트V는 다크 판타지 콘셉트의 로그라이크 캐주얼 RPG로, 현재 글로벌 모바일 플랫폼을 타깃으로 언리얼5 엔진을 통해 개발 중이다. 라이온하트 스튜디오는 앞으로 프로젝트V 개발 상황에 맞춰 기업 홈페이지를 비롯한 다양한 미디어 채널을 통해 게임 정보, 인게임 이미지, 티저 영상 등을 순차적으로 공개해 나갈 예정이다.

<끝>

This site is registered on wpml.org as a development site.